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3대 커피 맛집 수성구 데우스커피(내돈내산)

 

아인슈페너 크림 한 스푼 떠먹으면 눈이 "또잉"하고 떠지는 맛!!

대구 3대 카페 데우스커피 방문 후기입니다.

 

친구들과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 후에 방문한 데우스 커피

내부는 이런 분위기고요~

 

데우스커피

 

 

아인슈페너 맛집이라 아인슈페너 세 잔을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똑같은 커피를 주문하는 경우는 잘 없는데 뭔가 우습네요.

아인슈페너가 5천 원이라니 저렴한 것 같아요. 일단 가격은 만족!

 

데우스커피 아인슈페너

크림을 먹어보고 눈이 또잉! 하고 뜨이는 맛이었습니다!!

 

저희가 들어왔을 때는 자리가 몇 군데 있었는데, 조금 있으니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저는 여기가 맛집인 줄 모르고 친구가 이끄는 대로 들어왔는데, 유명한 곳이었나 봅니다.

갔다 와서 다시 검색해보니 대구 3대 커피집이라고 하네요!

심지어 아인슈페너는 대구에서 제일 맛있다고 합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 시장통이었다는 후기도 있던데 오늘은 그런 분위기는 전혀 아니었네요. 복불복인가 봅니다~

오늘 식당 선택도 좋고, 자리 운도 좋았던 날이었습니다!!^^

 

 

아인슈페너란?
아메리카노 위에 휘핑크림을 듬뿍 얹은 커피.
비엔나커피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오스트리아 비엔나(빈)에서 유래했기 때문입니다.
과거 마차에서 내리기 힘들었던 오스트리아 빈의 마부들이 피로를 풀기 위해 설탕과 생크림을 듬뿍 얹은 진한 커피를 마신 것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원래는 커피 위에 설탕과 생크림을 얹었는데, 단맛이 더 강한 휘핑크림이 나오면서 휘핑크림을 사용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 추천 글 >

 

 

아이랑 같이 간 대구 핫플 미래농원(mrnw) 파이퍼 카페

(내돈내산) 독특한 건물 디자인 때문에 궁금해서 방문했던 카페인데 이런 곳은 보통 커피맛이 없고 비싸잖아요? 그런데 파이퍼 카페는 커피맛도 인정, 디저트 맛도 인정, 친절한 직원들도 인정,

goforfire.tistory.com

 

대구 수성구 수성못 파스타 맛집 "로칸다" 재방문의사 200%!!(광고아님)

대구 수성구 파스타 맛집을 찾으신다면 여기 완~~~~~전~~~ 추천합니다!! 오늘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 방문하게 된 곳 "로칸다" 예약을 하면 와인이 필수라기에 저희는 운전자가 있어 오픈

goforfir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