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랑 같이 간 대구 핫플 미래농원(mrnw) 파이퍼 카페

(내돈내산) 독특한 건물 디자인 때문에 궁금해서 방문했던 카페인데 이런 곳은 보통 커피맛이 없고 비싸잖아요?

그런데 파이퍼 카페는 커피맛도 인정, 디저트 맛도 인정, 친절한 직원들도 인정, 독특한 건축물도 인정! 커피값이 조금 비싸도 인정할 만한 곳이었습니다!!

 

집에 있기 답답하다니까 남편이 알아놓은데 있다고 데리고 가준 카페입니다.

'핫플이라는데 뭐 별거 있겠어? 비싸고 맛없고 그렇겠지'라고 기대하지 않고 갔는데요.

완~~~~ 전 매력 있는 카페였습니다!

 

미래 농원 내부 공간

정말 독특하고 매력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미래 세계에 온 느낌? 화성에 온 느낌? 같았어요.

실내공간, 야외 공간, bgm, 미래 농원이라는 이름이 혼연일체라고나 할까요?

 

그리고 야외 공간에 거위도 두 마리 있어서 아이가 정말 좋아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세 가지 동물, 모래나 자갈, 동물 모두 있어서 한참 동안 야외 공간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미래농원(mrnw) 파이퍼 카페 미래농원(mrnw) 파이퍼 카페
미래농원(mrnw) 파이퍼 카페 미래농원(mrnw) 파이퍼 카페
미래농원(mrnw) 파이퍼 카페 미래농원(mrnw) 파이퍼 카페
미래농원(mrnw) 파이퍼 카페 미래농원(mrnw) 파이퍼 카페

 

 

3층까지 있는데 3층은 주말에만 오픈한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그 사실을 모르고 3층 홀을 독차지하고 평일에 오니 좋다며 한참 놀고 있었는데 직원분께서 말씀해주셨어요^^

주문을 받으실 때도 느꼈지만 직원분들이 친절하셨어요!

 

맛도 좋아요!!

미래농원(mrnw) 파이퍼 카페 미래농원(mrnw) 파이퍼 카페
진한 맛 초코말차케이크

커피 양은 좀 아쉬웠지만 진하고 고소했고요~

케이크도 카카오가 진하고, 안에 든 크림도 맛있었어요!

아이가 케이크를 먹고 신나서 둠칫 둠칫ㅋㅋㅋ

바깥양반이 건축사인데요. 독특한 건축물을 보고 엄청 흥분해서 저한테 설명을 해주네요. (관심 없음) 

자기도 직접 설계해서 카페 짓고 싶다고 미래 농원에서 미래 설계하고 왔습니다^^

암튼 설계비도 건축비도 엄청 많이 쓴, 정말 작은 디테일까지 섬세하게 신경 써서 지은 것 같았어요!

 

아이를 데리고 가신다면

아이가 먹을만한 따뜻한 음료는 없는 것 같아요. 근처에 편의점도 없어서 우유를 준비해 가시면 좋겠습니다!

24개월 이상 출입 가능하다고 하던데 계단이 좀 위험해 보였으니 부모님들께서 잘 케어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3층에서 야외 계단으로 내려오는데 아이가 무서워해서 안고 내려왔어요 ㅠㅠ 내 도가니 ㅠㅠㅠ

 

저희는 평일 오전에 갔더니 주차도 편하고 테이블도 골라잡고 조용히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아이도 재미있었다고 또 가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주말에는 왠지 혼잡할 것 같아서 가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 추천 글 >

 

 

 

대구 수성구 수성못 파스타 맛집 "로칸다" 재방문의사 200%!!(광고아님)

대구 수성구 파스타 맛집을 찾으신다면 여기 완~~~~~전~~~ 추천합니다!! 오늘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 방문하게 된 곳 "로칸다" 예약을 하면 와인이 필수라기에 저희는 운전자가 있어 오픈

goforfire.tistory.com

 

대구 3대 커피 맛집 : 수성구 카페 데우스커피

아인슈페너 크림 한 스푼 떠먹으면 눈이 "또잉"하고 떠지는 맛!! 대구 3대 카페 데우스커피 방문 후기입니다. 친구들과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 후에 방문한 데우스 커피 내부는 이런 분위기고

goforfir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