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인생

효과있는 비염치료기 추천 코에픽(내돈내산)

 

혹시 저처럼 비염으로 고생하고 계신가요?

 

몇 년간 잠잠했던 비염이 환절기, 체력저하로 잦은 감기에 걸리다보니 다시 시작되었습니다.ㅠㅠ
시어머니께서 주변 소문을 듣고 '코에픽'을 사용해보시고는 효과가 있는거 같다고 저한테도 사주셨습니다.
내돈내산이 아니라 시엄니돈시엄니산이네요. ㅋㅋㅋㅋ 어머님 감사해요!!ㅎㅎ


비염, 경험해 본 사람만 아는 고통 ㅠㅠ
저는 콧물이 줄줄흐르고 재채기 나는 증상이 아니라 콧물이 목으로 넘어가서 기침이 미친듯이 나고 심할 때는 구토까지 하는 증상입니다. 목에 가래가 붙어있는 것 같아서 헛기침을 계속 하고요. 여러 사람 앞에서 말하는 직업인데, 기침이 나기 시작하면 정말 힘들어요... ㅠㅠ 저희 아이도 이런데 얼마나 힘든지 아니 정말 안쓰럽습니다ㅠㅠ

 

사용방법

코에픽1
제가 하고 있으면 아들이 버튼을 눌러주겠다고 쫓아오네요 ㅎㅎ


초록색 버튼을 누르면 프로브(코에 꽃는 부분)에 3분 정도 빨간 불빛이 들어오는데

심할때는 하루에 10회 정도(오전5회+오후5회 또는 아침3회+점심3회+저녁3회 이런 조합으로)
평소에는 하루에 6회 정도 하면 된다고 합니다.

 

코에 빨간 불이 뭔가 우스꽝스러운데 효과만 있다면!!
이렇게 출근 길에 차에서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사진으로 보니 프로브를 좀 더 안으로 넣어야 할 것 같아요.)

 

제가 직접 경험해 보았습니다! 한달 사용기

 

가격이 한두푼이 아니기 때문에 저도 구입하기 전에 효과가 있는지 많이 궁금했는데요.

제 사용 후기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브의 적색 광선이 염증을 치유해주과 혈액순환을 개선시켜 준다고 하네요.

몇 번 하다보면 코가 촉촉해지는 느낌? 콧물이 약간 나는 느낌? 이 드는데요.

 

감기에 걸려 기침이 심하게 날 때 해봤더니 신기하게도 기침이 잠잠해졌어요!!

와우, 이런 신세계!!

완전 낫는 건 아니지만 몇 시간 동안이라도 편안하더라고요.

 

그 후로는 매일매일 아침저녁으로 챙겨서 하고 있는데요.

 

아직 장기적으로 사용해본 건 아니라 버라이어티한 완벽한 치료라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예방되는 효과가 있는지도 아직 모르겠지만 증상이 있을 때 편안해지는 건 확실히 있었습니다!

 

저의 애장템이 되어 화장품 파우치는 안들고 다녀도 코에픽은 가방에 꼭 넣어 다니고 있어요.
예전에는 약간 증상이 나타나면 바로 약을 찾았었는데, 요즘은 코에픽부터 찾아요~

 

주의사항

  1. 눈으로 빛을 직접 보는 것을 삼가해주세요.
  2. 습기가 많은 곳에서 사용 및 보관을 피해주세요.
  3. 만5세 이상 사용가능 합니다. 저희 아들도 저랑 비슷한 증세로 힘들어 하고 있고 약을 먹어도 잘 안나아서 코에픽이라도 해주고 싶은데 콧구멍이 작아서 프로브가 안들어가요ㅠㅠ 좀 더 크면 얼른 해주고 싶네요.

자세한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 추천 글 >

 

 

 

기관지에 좋은 모과의 효능과 부작용

"어물전 망신은 꼴뚜기가 시키고, 과일전 망신은 모과가 시킨다"는 말 들어보셨나요? 모과의 생김새를 두고 하는 말인데요. 그러나 생긴 것과 다르게 모과는 오래전부터 약으로 쓰일 만큼 건강

goforfire.tistory.com

 

기관지 천식에 좋은 식품, 유자의 효능과 부작용

'동짓날 유자차를 마시며 유자를 띄운 탕에 들어가 목욕을 하면 일 년 내내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는 옛말이 있을 정도로 유자는 오래전부터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인정받아 왔습니다. 특히 가

goforfire.tistory.com

 

 

[몸에 좋은 음식] 물 대신 작두콩차

잎으로 만든 차와 달리 콩으로 만든 차는 물 대신 마셔도 된다고 합니다. 특히 작두콩차는 비염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어 많은 분들이 드시고 있는 것 같은데요. 작두콩차의 효능과 부작용,

goforfire.tistory.com